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항만공사, CEO주관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합동 안전점검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07일 22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은 한-중 카페리 여객 재개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7일 오후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인천광역시 연수구 국제항만대로 326번길 57)에서 ‘인천항 국제여객 재개 대비 CEO주관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여객 수송이 장기간 중단되며 2020년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개장 이래 처음으로 실질적인 운영이 이뤄지는 만큼, 이날 점검은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운영 주체인 IPA뿐 아니라 국제여객터미널 현장의 보안·안전·질서를 담당하는 인천항보안공사(IPS), 인천항시설관리센터(IPFC) 등이 참석했다.

 

특히, 한-중카페리 여객 재개가 차질없이 안전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전반적인 사전 점검과 동시에 ▴여객 입․출국 동선 흐름 확인 ▴주요 설비의 작동 ▴주요 지점별 운영인력 배치 등에 대한 집중 점검을 실시했다.

 

인천항만공사 IPA 이경규 사장은 “3년 만에 한-중 카페리 여객이 인천항을 찾는 만큼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 제공과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관계기관 및 업·단체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첫 여객 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