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1016회 1등 당첨번호 15, 26...
옹진군, 중대산업재해 예방 위험성 평가 교...
인천 동구, 혈압·혈당기 대여사업 참여자 ...
인천 중구국민체육센터, 6월2일부터 정상...

인천교통공사, 7호선 석남 연장선 개통 대비 시민모니터 초청 시승

등록일 2021년05월20일 21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5월 22일 7호선 석남 연장선 개통을 앞두고 (사)인천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와 공사 시민모니터를 초청하여 열차 시승과 역사 현장방문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0여 명의 시민들이 부평구청역에서 석남역까지 열차를 시승하고 석남역과 산곡역 현장을 방문해 장애인 유도블럭, 음성안내 유도기,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 장애인 이용시설을 살펴 보고 고객 이동 동선에 따른 안내체계와 소방시설 등 신설 역사의 각종 편의시설의 안전성을 확인했다.

 

참석했던 시민들은 신설 역사의 쾌적한 환경과 인천에서 최초로 설치된 경사형 엘리베이터 등 새로운 편의시설에 큰 관심을 가졌으며 막바지 개통준비를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바쁘신 중에도 시민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우리공사가 개통준비를 확고히 하는데 도움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단체와 시민모니터의 의견을 7호선 석남 연장선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