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시민의소리]영화 <영주>는 부모를 교통사고로 잃고 동생과 힘겹게 살아가던 ‘영주’가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사람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주>에서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한 배우 김향기가 오늘 저녁 9시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영주>에서 자신의 부모를 죽인 교통사고 가해자에게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되는 복잡하고 아이러니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김향기는 이번 ‘배우What수다’를 통해 MC 박경림과 함께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영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김향기 개인에 대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 김향기의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하며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김향기의 싸인이 들어가 있는 <영주> 오리지널 포스터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김향기의 ‘배우What수다’는 오늘, 11월 7일(수)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What수다’는 최근 <창궐> 장동건, <미쓰백> 한지민, <암수살인> 주지훈, <명당> 조승우, <안시성> 조인성 등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배우들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담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영주>로 돌아온 데뷔 13년 차 배우 김향기는 ‘배우What수다’의 최연소 출연자이며,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김향기의 진솔하고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배우 김향기의 낯선 모습을 통한 울림 있는 연기와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로 올 겨울, 첫 온기를 전해줄 영화 <영주>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