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 974회 1등 당첨번호 1, 2, ...
인천 동구,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무...
인천 서구, 공회전 제한지역 안내표지판 확...
인천 미추홀구청 신청사 건립사업 우선협상...

열 아홉 어른아이 ‘김향기’, ‘배우What수다’로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등록일 2018년11월07일 17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화 <영주>는 부모를 교통사고로 잃고 동생과 힘겹게 살아가던 ‘영주’가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사람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주>에서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한 배우 김향기가 오늘 저녁 9시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영주>에서 자신의 부모를 죽인 교통사고 가해자에게 따뜻한 정을 느끼게 되는 복잡하고 아이러니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는 김향기는 이번 ‘배우What수다’를 통해 MC 박경림과 함께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영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김향기 개인에 대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 김향기의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하며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김향기의 싸인이 들어가 있는 <영주> 오리지널 포스터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김향기의 ‘배우What수다’는 오늘, 11월 7일(수)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배우What수다’는 최근 <창궐> 장동건, <미쓰백> 한지민, <암수살인> 주지훈, <명당> 조승우, <안시성> 조인성 등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배우들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담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영주>로 돌아온 데뷔 13년 차 배우 김향기는 ‘배우What수다’의 최연소 출연자이며,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김향기의 진솔하고도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배우 김향기의 낯선 모습을 통한 울림 있는 연기와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로 올 겨울, 첫 온기를 전해줄 영화 <영주>는 오는 11월 22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4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