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남동구, 깨끗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인천 연수구, 제1형 당뇨병 환자 지원사업 ...
인천교통공사, 노사합동 교통안전 결의대회...
안양시, 성결대에서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 ...

인천테크노파크, 바이오기업 기술 애로 해소 지원

등록일 2022년07월07일 22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8일까지 바이오기업의 성장을 돕는 ‘패키지 지원 서비스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의 산업혁신 기술지원 플랫폼 구축사업의 하나로 다양한 연구 장비와 전문인력을 갖춘 ‘연구기반센터’를 축으로 기업의 기술 애로를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인천TP는 올해 60개 안팎의 바이오기업을 선정해 연구·개발(R&D), 사업화, 시험·분석,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포항TP-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천연물 기반 건강식품), 부산TP-양산부산대병원(바이오 의약품), 순천향대-전남바이오산업진흥원(기능성 화장품), 계명대-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의료기기)과 분야별로 협업을 한다.

 

또 산업부의 산업기술개발장비 공용시스템 아이튜브(www.itube.or.kr)에 등록된 48개 연구기반센터도 힘을 보탠다.

 

지원신청은 인천TP 누리집(www.itp.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oonil@i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열어보거나, 인천TP 바이오산업센터(032-260-0833)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신뢰성과 안정성이 확보된 바이오 제품 상용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바이오기업의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