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 1117회 1등 당첨번호 3, 4,...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풀무원푸드머스키즈가맹회, 전통 유과 세트 160개 후원

등록일 2023년02월01일 17시5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풀무원푸드머스키즈가맹회(대표 강윤근)는 지난달 27일 960만 원 상당의 전통 유과 세트 160개를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전달했다. 남양주시 제공

 

이번 후원 물품은 진건읍, 퇴계원읍, 다산1동, 다산2동 등 남양주시 서부 권역의 희망매니저가 매칭된 독거 어르신 가정과 희망가족상담실을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풀무원푸드머스키즈가맹회 강윤근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물품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서부희망케어센터 신영미 센터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온정을 나눠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푸드머스키즈가맹회는 전국 27,000여 개소의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 종합 식자재를 제공하는 식재료 유통 전문 기업으로, 앞으로도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