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카페]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중구 구립합창단(어린이합창단·여성합창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합창단’은 중구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중구 소재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에 재학하는 어린이라면 지원할 수 있고, ‘여성합창단’은 중구에 거주하거나 사업장을 둔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지원서 등 필수 서류를 갖춰 인천중구문화재단 공연전시팀 구립합창단 담당자 이메일(symin@ij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3일부터 9일까지다.
재단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 후 면접·실기심사(자유곡 1곡)를 거쳐 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어린이합창단 오디션은 오는 8월 17일(토) 오전 10시(영종지역) 영종동행정복지센터·오후 2시(원도심 지역) 내리마루 문화쉼터에서 각각 나눠 진행되고, 여성합창단은 8월 20일(화) 중구문화회관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 결과는 오는 8월 28일(수) 재단 누리집에 게시되고, 해당자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매주 이뤄지는 정기연습을 비롯해 정기연주회, 초청공연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재단 관계자는 “구립 합창단에서 음악적 재능과 꿈을 펼치고 싶은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지원서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문화재단 누리집(https://ijcf.or.kr)을 참고하거나 공연전시팀(070-4123-894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