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시 계양구 반려견 쉼터 운영시간 정상화

등록일 2022년05월02일 22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코로나 19 방역조치 해제에 따라 계양구 반려견 쉼터를 오는 3일부터 정상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현재 오후6시까지 운영하던 반려견 쉼터 운영시간이 오후9시까지로 연장된다.

 

반려견 쉼터 운영일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6일간으로 월요일은 정기휴장일이다. 다만,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일은 반려견 쉼터가 휴장할 예정이다. 

 

반려견 보호자는 광견병 접종, 동물등록을 한 반려견과 동행하여 반려견 쉼터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사납거나 질병이 있는 반려견 등은 반려견 쉼터 입장이 제한된다.

 

구 관계자는 “운영 시간 정상화로 더 많은 반려동물과 계양구민이 쉼터에 찾아와 함께 휴식하는 공간으로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2018년 5월 인천 최초로 개장한 계양구 반려견 쉼터는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4월 기준 누적 이용객 8만 5천 명을 넘어서며 계양구 뿐 아니라 인근 지역주민들도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