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시흥시 ‘신바람 순환운동교실’ 1기 참여자 모집

등록일 2022년05월12일 22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시흥시 보건소 중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주민들의 근력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신바람 순환운동교실’ 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순환운동기구와 에어보드를 이용해 짧은 시간에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번갈아 하는 순환운동은 체지방 연소는 물론, 근육량도 함께 증가시킬 수 있는 데다 일반 운동에 비해 칼로리 소모량이 3배 이상 되기 때문에 높은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바람 운동교실은 5월 24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주 화, 목 오전 반(10:00~11:00) 7명, 오후 반(16:30~17:30) 7명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만 50세 이상 65세 미만인 목감동 지역주민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체성분 측정 후 BMI 지수가 23 이상이어야 한다.

 

신바람 운동교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20일까지이며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중부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순환운동교실을 통해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만성질환을 예방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건강관리로 건강 유지 능력을 향상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