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계양구 ‘아이 LOVE 계양’개정 발간 임신·출산·육아 정책 종합안내

등록일 2022년05월09일 21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종합정책을 담은 2022년 ‘아이 LOVE 계양’을 개정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 LOVE 계양은 임신ㆍ출산ㆍ육아에 관련된 정보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도록 2020년부터 제작한 종합안내 책자로 이번 발간을 통해 올해 정책에 맞게 내용이 수정, 보완되었다.

 

주요 내용은 임신ㆍ출산 지원, 보육ㆍ돌봄ㆍ육아지원, 다자녀 지원 , 전국 공통 출산, 다자녀 우대 정책, 부록(각종 현황 게시) 순으로, 총 5개 분야로 구민들이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책자는 구청 홈페이지(복지포털)에 PDF 파일로 게시되어 열람과 내려받기 가능하며, 책자 뒤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도 바로 볼 수 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새롭게 발간된 「아이 LOVE 계양」을 통해 구민 분들이 다양한 출산정책 내용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길 바란다”며, “계양구가 합계출산율이 낮은 편이었지만 지난해부터 소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다자녀 가정 양육비 지원 확대 등 내실 있는 출산정책을 추진하여 출산율을 지속적으로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