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중구청소년수련관 농구교실‘버저비터’참가자 모집

등록일 2022년05월06일 21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에서 운영하는 중구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농구교실‘버저비터’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중구청소년수련관은 5월 시범운영 기간에 맞춰 20명의 농구 교실 참가자를 모집해 농구 기술 습득 및 체력향상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농구 교실은 8~10세, 11~13세로 분반되어 또래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연령별 활동을 통해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중구청소년수련관 농구교실에 참여하게 되면 신체 활동 뿐만 아니라 수련관에서 개최되는 농구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인천 중구 관내 거주 및 재학중인 청소년(8세~13세)이며, 학교 밖 청소년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홍보 포스터에 포함되어있는 QR코드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icjgss.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팀(032-850-1494)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