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동구, 65세 이상 어르신에 ‘찾아가는...

옹진군 후계농업경영인, 제19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전국대회 참가

등록일 2024년09월06일 18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경북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된 ‘제19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전국대회’에 농업경영인 옹진군연합회 소속 회원 및 가족 28명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의 영농 의욕 및 자긍심 고취와 현장에서 체득한 영농기술과 정보의 교환 그리고 농업경영인 가족 간 친목 및 화합 도모를 위해 마련되었다.

 

개막 첫날인 3일에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과 환영의 밤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4일에는 학술 심포지엄과 체육대회, 가족 음악회, 마지막 날인 5일에는 폐막식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후계농업경영인옹진군연합회 최영빈 회장은 “현재의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후계농업인들이 지역의 농업을 이끄는 주역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박현주 옹진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대회가 회원 간의 영농기술 정보교환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향후 지역농업 발전의 중요한 전기가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참가자들이 단합된 모습으로 농업·농촌 발전을 주도함에 깊이 감사드리며 어떠한 어려움에 직면해도 슬기롭게 대처해 나갈 수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