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교통공사, 2022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등록일 2022년01월25일 22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25일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서비스브랜드(도시철도)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는 방식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공사는 전국 유일의 종합교통운영기관으로 인천도시철도 1·2호선과 7호선 온수역 이남 구간 11개 역을 비롯해 준공영제 버스, BRT·GRT, 버스종합터미널, 인천교통연수원,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인 장애인콜택시, 월미바다열차 등 인천시 및 부천시 대중교통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개통 24주년을 맞이하는 인천교통공사는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추구’라는 미션 아래,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통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금 인천교통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