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인천 중구, 김지선·김미경과 함께한 ‘명...

인천테크노파크,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설명회 개최

등록일 2022년01월20일 22시3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연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의 제조혁신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한 이번 설명회는 화상회의 앱(Zoom)을 통해 진행된다.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시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 및 고도화 비용을 한 기업에 많게는 4억 원까지 지원하는 인천TP는 이날 올해 새롭게 바뀐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 지원체계를 자세히 알릴 예정이다.

 

또 스마트공장 고도화를 위한 정밀진단 및 전략 수립과 첨단 스마트솔루션 구축 등을 돕는 ‘K-스마트등대공장’과 협업 수요가 있는 기업을 데이터, 네트워크로 연결해 디지털 제조혁신 생태계를 조성하는 ‘디지털 클러스터’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 인천지역 기업의 참여를 끌어내기로 했다.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은 이메일(wjcho@itp.or.kr)로 사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스마트제조혁신센터(032-260-0626, 0661~6)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스마트공장 구축은 미래 제조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필수요건 중 하나”라며 “더 많은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이 스마트공장 도입과 고도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