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우리 어린이집을 자랑해요’ 어린이집 이용수기 공모전 시상식 진행

등록일 2021년08월27일 22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5일 부평꿈나무교통나라 시청각실에서 ‘제1회 우리 어린이집을 자랑해요’ 어린이집 이용수기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에는 총 48편이 접수됐으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2편, 우수상 6편, 인기상 10편 등 총 18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선정된 어린이집 이용 수기는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jbpeducare.or.kr/)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시간대별로 총 3부로 나눠 진행했다. 수상자 및 어린이집대표를 1명으로 제한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했다.


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공모전 시상과 함께 주민들에게 칭찬을 받은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들에게 마음을 담은 감사장도 전달했다.


김연자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행복한 육아실현’을 위해 어린이집 원장님과 보육교직원, 학부모님들이 함께 기쁨의 에너지를 나눌 수 있도록 어린이집 이용수기 공모전을 매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 이용수기 공모전 외에도 보육교직원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미고사달’, 인천시 맞춤형프로그램 ‘仁아놀자(인천은 아이와 놀면서 자란다)’, ‘안똑이와 함께 배우는 아이사랑 안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집과 가정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