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남동구의회 반미선, 이유경, 이용우 의원, 지방의회 30주년 기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등록일 2021년08월05일 22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남동구의회 반미선, 이유경, 이용우 의원은 지난 5일 지방의회 30주년을 맞아  인천광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반미선, 이유경, 이용우 의원은 현장중심의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이끌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였으며, 특히 금년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 지역방역 및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방의정봉사상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최되지 못했으나,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남동구의회 임애숙 의장이 대신 상장을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겠으며, 항상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