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동구, 초등학교 주변 어린이보호구역 불법 주·정차 단속 CCTV 설치 완료

등록일 2021년08월04일 21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가 서림초교(정문·후문), 서흥초교, 만석초교, 창영초교, 영화초교, 동명초교의 주출입로 주변 7개소에 불법 주정차 차량으로 인한 어린이 사고 위험을 예방하고 안전한 통학로를 조성하기 위해 ‘불법 주정차 단속 CCTV’설치를 완료했다.

 

단속대상은 초등학교 주출입로 주변 어린이보호구역에 주·정차된 차량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구는 8월 한 달 동안 시범운용 및 계도기간을 거쳐 9월 1일부터 신규 CCTV를 이용한 단속을 시행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해서는 승용차 기준 일반과태료의 3배인 12만원(승합차와 4톤 초과 화물차 13만원)의 주정차위반 과태료를 부과할 방침이다. 
 
허인환 구청장은 “학부모와 보호자들이 안심할 수 있고 어린 학생들이 즐겁게 등하교 할 수 있는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주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