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옹진군, 여름휴가철 해수욕장 군과 면 합동 비상근무 실시

등록일 2021년08월01일 22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은 해수욕장 코로나19 특별관리계획에 따라 군공무원을 해수욕장 비상근무를 편성하여 배치하는 등 청정옹진을 사수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에 힘쏟고 있다.

 

근래 수도권에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자 청정지역인 옹진군 해수욕장 에 관광객 등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옹진군 김진성 부군수는 지난달 31일 휴일에도 해수욕장에 비상근무 중인 군직원들을 격려하고자 북도면을 방문했다.

 

옹진군은 특별관리계획에 따라 개장 예정일을 앞두고 지난달 주말부터 영흥면과 북도면의 4개 해수욕장에서 군과 면 합동으로 비상근무를 실시중이다.

 

비상근무자들은 상시 순찰과 점검을 통해 안심콜 운영 안내, 이용자 발열검사, 손목밴드 착용, 해수욕장내 이동시 마스크 착용, 집합금지 준수, 음주 및 취식 금지, 시설물 사용 시 거리두기 준수, 개장 전 입수 및 야영 금지, 야간 수영 금지 등을 안내 중이다.

 

옹진군 부군수 및 관계자는 뜨거운 햇볕과 계속되는 폭염에 주말에도 근무 중인 군공무원들의 노고에 고맙단 말과 함께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는 만큼 현장에서 근무 중인 우리 공무원들의 건강과 개인방역 수칙 등도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관광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방역수칙 사항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길 바라고 해수욕장 안전사고 예방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