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학교에서 각 군...
인천 서구, 집단급식소 식품위생 전수 점검...
인천 중구, 용유·무의지역 ‘건강충전 행...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2024 별자리캠프...

시흥시, 소규모 사업장 방지시설 교체 비용 25억 지원

등록일 2021년07월28일 22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미세먼지 및 악취저감 방안의 일환으로 ‘2021년 소규모 사업장 방지시설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대기배출시설 설치 신고(허가)를 득한 관내 중·소기업에 대기방지시설 설치비의 최대 90%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까지 총36개 사업장에 25억 원 지원을 결정해 통보했다. 선정된 사업장은 해당시설에 대한 인허가 변경 절차 및 착공 신고 후 공사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시흥시는 예산 잔여분에 대한 추가 모집을 6월 7일부터 시작했다. 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전에 담당자(031-310-5952)에게 참여 가능 여부를 문의해야 한다.

 

참여 가능할 경우,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구비해 시흥시 대기정책과(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시흥비즈니스센터 11층)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영세사업장의 방지시설 교체 부담을 줄이고, 사업장의 환경 개선 인식과 관리 능력 향상에 따른 시흥시의 대기질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