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계양구,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실시

등록일 2021년05월11일 22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을 6월까지 실시한다.

 

객관적이고 정밀한 분석을 위해 전문 외부 기관의 전화모니터 요원을 통해 전화 수신의 신속성, 경청‧응대 태도, 종료 인사 등 전반적인 친절도를 조사한다. 조사결과는 친절마인드 확산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계양구는 전화 친절도 평가 우수사례를 전 부서에 공유하고 조사 결과에 따라 우수 직원 3명, 우수 부서 3개 부서에 친절마일리지 가점을 부여한다. 친절마일리지는 친절에 대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친절의 중요성을 제고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2021년도 하반기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들이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절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고객이 만족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