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항만공사 ‘근로 환경개선 지원사업’ 추진

등록일 2021년03월09일 22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인천항을 이용하는 협력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근로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근로 환경개선 지원사업’은 인천항 협력기업에게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양질의 민간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기 위해 인천항만공사가 2018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이다.

 

작업장, 복지시설 등 근로환경 개선에 필요한 비용을 기업당 최대 5백만 원, 총 2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하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협력 중소기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한다.

 

선정기업 모집공고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내달 6일까지 28일간이며, 지원대상은 작년 일자리 창출 실적이 있는 협력중소기업이다. 인천항만공사는 접수 마감 이후 신청 기업의 작년 신규 일자리 창출, 코로나19 피해 규모 등에 대한 평가를 거쳐 고득점 4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대표 홈페이지 일자리매칭센터 바로가기의 일자리 지원사업 메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협력 중소기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일하기 좋은, 복지 좋은 인천항 협력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