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연수문화원, 신중년 위한 트로트 작사·작곡 프로그램 '트롯은 인생을 싣고'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20년06월01일 22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연수문화원(원장 조복순)에서는 신중년 세대(50~64세)를 위한 트로트 작사·작곡 프로그램  '트롯은 인생을 싣고'참가자를 모집한다.
 

'트롯은 인생을 싣고'는 생애전환기를 맞이한 신중년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최근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장르를 소재로 작사·작곡은 물론 녹음과 발표무대까지 지원하는 종합 음악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신중년 세대들에게 향수를 불어 일으킬 수 있는 “트로트” 장르에 접목시켜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음악적 표현기법과 창작 활동을 돕고, 참가자들의 삶의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조복순 연수문화원장은 “누군가의 부모, 남편, 아내, 자식으로 오랜 시간 지내온 신중년 세대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세상에서 하나뿐인 인생곡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19일부터 5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의 교육대상은 50~64세 신중년 세대 12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신청은 오는 3일부터 시작하며 연수문화원 홈페이지 www.yeonsu.or.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온라인 선착순 접수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문화원 생활문화팀 전화 (032-821-6229) 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