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동구, 유흥주점 등 식품위생업소 대상 코로나19 예방 특별 위생점검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11일 23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유흥주점, 단란주점 등 총 54개 다중이용시설 식품위생업소에 대한 특별 위생점검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지도점검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불특정 다수인이 이용하는 유흥주점, 대형음식점 등 다중이용위생업소의 감염병 확산 우려 심리가 커짐에 따라 ‘코로나19’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점검반은 손소독제 비치 및 소독 실시 여부, 식품위생법에 따른 위생적 취급기준 준수 여부,종사자 마스크 착용․손 씻기 등 개인 위생수칙 준수 여부 , 노래방기기 마이크 덮개 교체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살폈다.
 

구 관계자는 “300제곱미터 이상 관내 대형음식점과 건설현장 부근 일명 ‘함바’식당 등 다수의 사람이 모이는 식품위생업소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점검을 실시하여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 사업장에서는 수시로 사업장 환기 및 소독,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며 확산 방지를 위한 각 업소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