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연합 캠프 실시

등록일 2019년06월12일 23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경북 영주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에서 ‘나눔의 숲 캠프’를 실시했다.

‘나눔의 숲 캠프’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서 산림청 복권기금(녹색자금)을 지원받아 진행하는 사업이다.

행사는 인천광역시 남동구와 동구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연합해 진행됐으며 센터 등록 회원 및 가족 등 총 45명이 참여했다.

캠프는 등록된 회원과 가족들이 평소 알코올 중독 문제로 겪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단주의지를 강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국립산림치유원 마실 치유 숲길을 걸으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명상요법, 해먹 체험을 하며 신체 이완과 심신 안정을 도모했다.

또, 회원들은 서로 알코올 중독 회복 경험담을 이야기하며 단주의 어려움을 나누고 서로를 응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성철 센터장은 “이번 캠프가 알코올 중독으로 고통 받는 회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알코올의 폐해로부터 자유로운 지역사회 조성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