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연수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현장 ...
인천 동구, 아동학대 예방 연합캠페인 실시
강화군, 2025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찾아가는 IoT 스마...

인천교통공사 남자볼링팀, 2024년 국가대표 4명 선발

등록일 2024년02월26일 21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2월18일부터 24일 까지 경기도 화성시에서 진행된 2024년 국가대표 선발전 최종 결과에 우리 공사선수 4명이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고 밝혔다.

 

볼링 국가대표는 주전선수 8명, 후보선수 4명, 상비군 10명 등 22명으로 구성된다. 이번 대회는 예선과 준결승전을 거쳐 최종 60명이 경합을 벌였다. 대회 결과 김경민 선수는 7위로 태극마크를 달았으며, 박대희 선수는 국가대표 후보(12위), 홍해솔 선수와 박종우 선수는 국가대표 상비군에 각각 19위, 21위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뤘다.

 

김경민 선수는 2023년도에도 국가대표 엔트리로 활약했으며, 박대희 선수는 2024년도 우리 공사 신입선수로 입단하여 선수생활 중 처음으로 국가대표에 이름을 올렸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국가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인천광역시와 우리 나라를 위해 국위 선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뛰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가오는 ‘제5회 인카금융 슈퍼볼링대회와 ‘제4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종별선수권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