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의회, 영종복합문화센터 공사 현...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12월 맞아 다양...
인천 동구의회 제281회 제2차 정례회에서 ...
인하대 경기·인천씨그랜트센터, 인천시의...

인천교통공사,2024년 우수관제사 선발대회 개최

등록일 2024년12월02일 19시0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지난 달 29일 인천교통공사 본사에서 관제사 업무역량 강화와 사기진작을 위한 '2024년 우수관제사 선발대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우수관제사 선발대회는 ►1차 필기시험 ►2차 직무연구발표를 통해 관제사의 직무역량과 업무개선, 연구 활동 노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우수관제사 1명, 우수관제사 3명을 선발하게 된다.

 

지난 2013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12회차가 된 이번 대회에는 최우수 관제사(BESCON, BESt train-traffic CONtroller)로 김건양 관제사를 우수관제사로 박현성 관제사 등 3명을 선발했다.

 

김건양 관제사는 2016년도에 입사하여 2019년에 최우수기관사인 탑콘(Top-Con, Top Master Controller)에 선정된 경력이 있으며 올해 3번째 도전 만에 최우수관제사에 선발되어 공사 최초로 최우수기관사(Top-Con)와 최우수관제사(BESCON)에 선발되는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이번 대회에 우수관제사로 선발된 직원들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관제사의 전문성을 강화해 인천도시철도 컨트롤타워 역할을 차질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