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 제16회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인천 서구보건소, ‘저소득층 기저귀·조제...
옹진군, 소야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임시경계...
옹진군보건소,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주...

옹진군, 소야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임시경계점표지 설치 및 현장입회 실시

등록일 2024년10월10일 18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소야지구 지적재조사사업과 관련하여 10월 15일부터 11월 5일까지 임시경계점표지 설치 및 현장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야지구는 지적재조사지구로 지정된 이후 토지 현황에 대한 조사 및 측량이 완료되었으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에 임시경계점표지가 설치된다. 현장 입회 기간 동안, 토지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임시경계점의 위치를 직접 확인하고 현장에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된 의견은 경계결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반영 여부가 결정된다.

 

현장 입회 기간 동안에는 군 담당자가 현장에 상주할 예정이며, 옹진군은 소야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추진 과정에서 군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옹진군 관계자는“지적재조사사업은 지적 경계를 실제 토지 현황과 일치시키는 중요한 과정으로 이를 통해 군민의 재산권을 보호하고, 명확한 경계를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옹진군은 2012년 소연평지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9개 지구의 지적재조사사업을 완료하였으며, 2030년까지 국비 지원을 받아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