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인천 중구, 김지선·김미경과 함께한 ‘명...

인천 남동구, 구월로데오상점가 상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23년12월21일 21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구월로데오상점가에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박종효 구청장과 구월로데오상점가 상인회 임원진 및 상인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월로데오상점가 활성화 방안 모색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구청장은 상인들의 애로사항인 상점가 주변의 쓰레기 배출 환경 및 주변 상가 공실 발생 문제 등에 대해 쓰레기 수거 방법을 개선하고 상가 주변 부지 향후 개발 계획을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답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상인은 “이렇게 구청장이 먼저 상점가의 고충을 듣고 같이 고민해주는 것만으로도 속이 후련해지는 것 같다”라며 “구청의 상점가에 대한 관심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고, 상인회에서도 구청의 구월로데오 상점가를 위한 사업에 적극 협조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애쓰시는 상인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주신 상인분들의 의견은 구월로데오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구월로데오 상점가가 기반이 되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