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옹진군, 영흥 수산물 소비축제 개최

인천 연수구, 미래인천協 초복 삼계탕세트 보훈단체 전달

등록일 2023년07월10일 23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연수구(구청장 이재호)가 미래인천협의회(회장 김지영)로부터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밀키트 200세트를 후원받아 지역 보훈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구는 10일 오전 10시 30분 탑피온빌딩 12층 연수구 보훈회관에서 보훈회관 관계자와 미래인천협의회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훈단체 초복맞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연수구 복지정책과 연계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지영 회장(연수구청 어린이집 원장)과 회원들은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삼계탕, 약과, 쌀과자, 음료 등으로 구성된 밀키트 세트를 전달했다.


연수구는 이날 미래인천협의회로부터 전달받은 삼계탕 밀키트 세트를 연수구 보훈단체와 연계된 지역 내 소규모 국가유공자 단체 별로 나누어 전달할 계획이다.


미래인천협의회는 지역 상생과 봉사를 목적으로 설립된 모임으로 각분별 30명 가까운 회원들이 정례적으로 모여 친목과 함께 지역 봉사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벌여 나가고 있다. 


김지영 회장은 “어려운 시기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보훈단체 어르신들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해서 회원들의 의지에 따라 정성을 모았다.”며 “미약하지만 앞으로도 회원들의 뜻을 함께 담아 의미있는 일들을 찾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