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옹진군, 영흥 수산물 소비축제 개최

인하대, 총장님이 쏜다'2023학년도 신학기 개강 기념 소통의 장'

‘함박스테이크 먹고 1년 365일 함박웃자!’

등록일 2023년03월02일 14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2일 봄 학기 개강을 맞아 캠퍼스에 돌아온 학생들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열었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 김웅희 대외부총장이 인하대 학생들과 함께 셀카를 촬영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은 오전 11시 30분부터 학생회관 학생식당 앞에서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응원하며 재학생 365명에게 선착순으로 함박스테이크와 간식을 나눠줬다.

 

조명우 총장은 학생들이 코로나19 이후 활기를 되찾은 캠퍼스에서 1년 365일 함박 웃자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들어가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면서 덕담을 건네고, 학생들과 함께 셀카를 촬영하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는 학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행사 시작 20분 만에 마감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건축공학과 3학년 김채현(23·여) 학생은 “우연히 개강 이벤트를 하는 것을 알게 돼 참여했는데, 학생들이 붐비는 모습을 보니 새 학기가 시작됐다는 게 실감이 된다”며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됐다. 앞으로 캠퍼스 생활을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은 “오랜만에 활기를 되찾은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함께 마주하면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게 돼 뜻깊다”며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학업에 열중하고, 대학 생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캠퍼스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