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외 이웃 위한 ‘...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인천항만공사 ‘2022년 근로환경 개선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등록일 2022년06월22일 21시4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협력 중소기업의 쾌적한 근로환경 조성을 위해 ’2022년 근로환경 개선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규모는 기업당 최대 5백만 원으로, 총 4개사를 선발한다. 평가 기준은 신청기업의 일자리 창출 실적(전체 근무 인원대비 지난해 신규 채용 비율) 등이며, 코로나19 피해로 전년 대비 매출이 감소했거나, 최근 2년간 IPA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기업에는 가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최근 3년 내 인천항 이용 실적과 2021년 일자리 창출 실적이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내달 15일까지 신청서류를 이메일로 제출(nohurry@icpa.or.kr)하면 된다. 신청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IPA 기업성장센터(www.icpa.or.kr/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ESG경영실장은 “이번 사업이 항만 근로자의 장기 재직 유도에 도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인천항 조성을 위해 협력기업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PA는 ’근로환경 개선 지원사업‘을 통해 2018년부터 현재까지 16개 협력기업을 지원해 근로 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바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