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카페] 11일 인천옹진농협(조합장 박창준)은 임직원과 주부대학 총동창회(회장 김정자)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해 1,600Kg의 ‘사랑 愛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펼쳤다.
이날 인천옹진농협 본점 지하주차장에서 농촌사랑기금과 인천옹진농협 임직원들의 불우이웃돕기성금 및 농협옹진군지부의 후원을 받아 주부대학 총동창회원들이 앞장서서 진행했다.
모든 김장 재료는 옹진군 북도면 신도지역에서 직거래로 구매해 지역 농민들의 농업소득에도 기여하며 봉사활동의 의미를 높이는'일석이조'의 봉사 활동으로 김장김치를 인천옹진농협의 각 지점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부대학 김정자 총동창회장은 옹진농협과 함께한 김장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말고 꿋꿋이 버틸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뜻깊게 임했다”고 말했다.
박창준 옹진조합장도 “어려울 때 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칠 때 고난을 이겨낼 수 있고 새로운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믿음으로, 임직원들과 조합원님들 모두가 힘을 합쳐 한마음으로 노력하여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자며 “앞으로도 여성조직 회원들과 나눔활동을 꾸준히 펼쳐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