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옹진군, 영흥 수산물 소비축제 개최

FC남동, 남동구 관내 거주 축구 꿈나무 3명에게 장학금 전달

등록일 2021년10월03일 23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FC남동은 지난 2일 오후 남동공단근린공원 운동장에서 열린 '2021 K4리그' 26라운드 여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에 앞서 남동구 관내에 거주하는 축구 꿈나무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선정된 장학생은 강주현(남동고등학교 2학년), 이건형(인천남고등학교 2학년), 이윤정(양평 단월중학교 1학년) 3명이다.

 

강주현은 발달장애인으로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주최한 각 부문별 축구대회 적극 참여하는 등, 봉사활동도 솔선수범해 주변 장애인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학생이다.

 

이건형은 유소년클럽팀 출신 선수로 팀이 전국대회 준우승을 할 수 있도록 견인하는 한편, 인천남고에 진학 인천시 클럽대항전에서 개인 득점상을 수상하는 등 기량을 키워가고 있는 선수이다.

 

이윤정은 인천가림초등학교 재학 시 남다른 실력과 성실한 자세로 축구선수로의 기량을 닦는 한편, 전국소년체전 중등부 대표로 출전 팀이 동메달을 획득 하는데 일조한데 이어 올해 개최된 춘계와 추계 선수권대회에서도 동메달 획득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남동의 딸 이다.

 

FC남동 관계자는 "선수들이 십시일반 모은 재원이 남동구 출신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여졌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선수와 직원들 모두가 지역사회 상쟁발전을 위한 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을것을 약속란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