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외 이웃 위한 ‘...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옹진군, 2021년 농어촌민박사업자 온라인교육 실시

등록일 2021년09월15일 22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2021년 농어촌민박 서비스·안전교육’을 작년과 같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9월 20일부터 10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민박사업자는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연간 3시간의 서비스·안전교육을 의무적으로 받아야한다. 옹진군은 올해도 수도권 지역의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짐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교육 실시를 결정하였다.

 

이번 온라인교육은 1차(9월20일 ~ 10월8일), 2차(10월25일 ~ 11월3일)에 걸쳐 실시된다. 사업자는 개인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수강에 어려움을 겪는 계층을 지원하기 위하여 전화상담 및 PC원격지원 센터가 운영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농어촌민박사업자들이 안전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면서, “교재와 함께 교육방법에 대한 상세 안내문이 등기로 발송될 예정이니 참고하시어 반드시 교육을 수료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