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카페]인천항만공사( IPA,사장 최준욱)는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동반성장과 일자리 지원프로그램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기업성장 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지난14일 밝혔다.
그간 IPA는 대표 홈페이지 ‘사회적 가치’ 항목에 ‘동반성장’ 포털 페이지와 ‘일자리 창출’ 포털 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어 관련 소식을 한 번에 보고 싶어도 해당 포털 페이지에 각각 접속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IPA가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결하고 인천항 협력기업과의 상생발전을 통한 기업 성장을 위해 ‘온라인 통합 기업성장 지원센터’를 개설함에 따라, 인천항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통합 기업성장 지원센터에 접속하면, 물류 및 건설부문 일자리 창출 상황을 보여주는 온라인 일자리 상황판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기존에 각각 다른 포털 페이지로 운영되었던 ‘동반성장’과 ‘일자리’ 관련 정보는 ‘동반성장 센터’와 ‘일자리 센터’라는 메뉴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참여와 정보마당’ 메뉴에서는 공지사항을 통해 지원사업 공고문을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 통합 기업성장 지원센터는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 메인화면에서 ‘기업성장 지원센터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그간 이원화되어 운영 중이었던 지원프로그램을 통합함으로써, 웹접근성에 대한 기업 애로사항을 개선하였다”며, “기업성장 지원센터가 기업성장의 마중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