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일자리 정보 소통 공간 ‘잡스인천’은 오는 15일까지 ‘잡스인천 기자단(3기)’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잡스인천 기자단은 인천시의 일자리정책과 사업, 잡스인천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인천시민에게 널리 알리는 홍보 도우미 역할을 한다.
모집대상은 인천지역 대학 재학생 및 인천에 사는 대학생과 휴학생 등으로 선발인원은 모두 6명이다.
이번 3기 잡스인천 기자단은 오는 11월까지 9개월 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잡스인천의 취업 교육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지원신청은 잡스인천 홈페이지(www.jobsincheon.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lhy0711@i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잡스인천(032-438-300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천 남동구 예술로 126 링크126 2층에 자리한 잡스인천은 인천시의 지원을 받아 진로상담, 취업 특강 및 컨설팅, 직업 심리 검사 등 시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