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외 이웃 위한 ‘...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인천 중부소방서, 아날로그 도상훈련 참여 우수직원 시상 가져

등록일 2020년11월13일 20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중부소방서(서장 김성기)는 12일 3층 서장실에서‘아날로그 도상훈련, 소방안전지도 프로젝트’에 참여한 직원 중 우수직원 3명을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소방안전지도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사태로 외부 소방훈련이 축소 및 연기 되는 등 어려움이 있어 새로운 소방훈련법 기획⦁추진에 따른 것으로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관내 지도 그리기를 3개월 간 진행했다.
 

소방안전지도는 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우수상(소방사 성상영)과 우수상 (소방사 이성우, 안정현)을 선정하고 상장 수상과 함께 포상휴가(1일)를 부여해 프로젝트를 성실히 임해준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훈련에 참여한 직원들은 “이번 훈련으로 다양한 소방 문제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생각해 보고, 직원들과 토론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지도 보는 습관 및 능력을 길러 출동 시 도로⦁건물에 대한 이미지마인드컨트롤하며 출동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부소방서 김성기서장은“다양한 훈련법을 개발하여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방관으로 양성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