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온라인 개최

등록일 2020년10월05일 20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8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문화 콘텐츠 창작자들의 자유로운 소통과 융합 등 활발한 네트워킹을 돕기 위한 이날 행사는 ‘전문가 멘토링’과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전문가 멘토링에는 조용필, 서태지, 이승환 등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제작을 맡았던 음반기획제작사 사운드리퍼블리카 노건식 대표와 싱어송라이터이자 공연연출가인 메리에듀 강수연 대표가 연사로 나서 음악 콘텐츠 분야의 창작 비법과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공연과 토크콘서트에는 구독자 41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권민제’가 출연한다. 음악·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의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하며 ‘울산 나얼 저격수’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그는 라이브 영상 등을 다루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인기몰이 중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콘텐츠코리아랩(032-876-6428) 또는 이메일(inckltp@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