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인천 중구, 김지선·김미경과 함께한 ‘명...

인천 중구문화회관, 8월 다양한 문화 공연 진행

등록일 2020년08월14일 21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가 코로나19로 휴관했던 중구문화회관 운영을 재개하고 다양한 문화공연 개최로 기지개를 편다.
 

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 2월부터 5개월여 간 휴관했던 중구문화회관 공연장, 전시실 운영을 지난 7월 27일부터 재개했음을 밝히고, 8월에는 다양한 공연을 중구 구민들에게 선보인다.
 

오는 25일에는 예술의 전당 영상화 사업인 SAC on Screen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뮤지컬 <웃는 남자>를 영상으로 상영하며,  26일에는 인기가수 ‘변진섭’을 초대해 ‘문화가 있는 날 휴(休)콘서트 시즌Ⅰ’ 공연을 개최한다. 또한, 29일에는 인기 락발라드 그룹 ‘버즈’와 신인가수 ‘가호’의 신나는 ‘밴드릴레이’ 공연이 차례대로 펼쳐진다.
 

SAC on SCREEN <웃는남자>는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티켓 신청이 가능하며, 휴(休)콘서트와 밴드릴레이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 / 엔티켓1588-234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구는 코로나19 추이를 감안해 관객 수용 등은 제한적으로 운영하고 거리두기 좌석을 운영하는 등 방역강화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방문객 안전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따라서 중구문화회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공연장 입장 시 체온측정과 문진표 작성을 해야하며, 37.5℃ 이상의 발열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8월 공연으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문화활동에 제한적이었던 구민들에게 문화공연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