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자원봉사센터, 소외 이웃 위한 ‘...
인천 부평구, 2024년 가을철 산불방지 대책...
인천 부평구, 반려견 장애물 경주 놀이 교...
강화군, 강화 교육발전특구 발대식 개최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CEO 주관 여름철 재난대비 특별점검 시행

등록일 2020년06월24일 22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한국남동발전 유향열 사장은 6월23일 화요일 영흥발전본부(본부장 유준석)를 방문하여 여름철 철저한 재난안전관리를 위한 현장안전경영을 시행했다.
 

이번 특별 안전점검은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과 전력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안정적인 전력공급이 필수적인 상황에서, 유향열 사장이 직접 사업소에 방문해 계획예방정비공사 현장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을 명확히 밝혀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영흥발전본부는 수도권 유일의 유연탄 발전소로서, 수도권 전력공급의 20%를 담당하고 있는 만큼 유향열 사장이 중앙제어실과 마무리단계에 접어든 계획예방정비 공사 현장, 석탄취급설비 등을 찾아 코로나19 대응현황과 안전환경 및 지침준수 여부등을 빠짐없이 확인하고 여름철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폭염, 태풍등의 재난에 철저히 대비할 것을 거듭 강조했다.
 

특히 영흥발전본부는 6월11일 소속직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1,000여명을 검사하여 추가확진자가 없음을 확인하는 큰 홍역을 치른만큼, 재택근무 운영비율을 증대하여 직원간 접촉을 최소화하고, 발전소 중앙제어실의 출입을 철저히 통제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