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인천 중구, 김지선·김미경과 함께한 ‘명...

옹진군의회, 자월면 주요사업 현장 방문

등록일 2020년05월27일 22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의회(의장 조철수 의장)는 지난 25일 자월면을 방문해 주요사업 현장과 주민의견을 수렴했다고 27일 밝혔다.
 

자월면 방문에는 조철수 의장과 방지현 부의장, 김택선 의원, 백동현 의원, 신영희 의원이 참석했다.
 

코로나19대응 상황임을 감안해 주요 사업자 담당자로 참석자를 최소화 했다.
 

의원들의 도서방문 일정은 자월도를 시작으로 승봉도, 대이작도, 소이작도 순으로 진행됐다.
 

섬별로 방문한 주요사업장은 자월도의 경우 자월3리 공원조성 현장 외 6곳, 승봉도는 벗앞선착장 설치공사 현장 외 3곳, 대이작도는 이작3리 모래포설 현장 외 3곳, 소이작도에서는 소이작항 공유수면매립 현장 외 1곳의 시공 실태를 확인했다.
 

주요 사업현장에서 의원들은 “사업으로 인한 주민불편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 써 줄 것”과 “공사 감독에 만전을 기해 부실공사 예방 및 준공 처리 등에 차질 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 자월면 현장 방문에서 주민들이 건의한 민원사항(이작3리 상수도 저장용 물탱크 철거 등) 등에 대해선 옹진군의회 차원에서 해결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대해 조철수 의장은“이번 도서방문은 자월면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진행상황 및 문제점 등을 직접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