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국토정보 챌린지 드론측량 경진대...
동행복권, 로또6/45 1120회 1등 당첨번호 2...
인천광역시교육청, 청소년이 직접 만드는 ...
인천 부평구, 고위공직자 대상‘4대 폭력 ...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농촌사회공헌 활동 앞장서

등록일 2020년01월08일 16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이경문기자]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임옥기)이 도농교류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공단은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농촌사회공헌 인증 기업으로 선정돼 현재까지 그 이름을 유지해 왔다. 충청남도 청양군 신대리 마을과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동오리와 자매결연 체결을 맺고 이에 따라 농산물 생산과 가공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동오리 딸기농장에서 농촌사랑 봉사활동을 펼쳤다. 공단 상임이사를 비롯한 직원 9명은 수확을 맞아 모종 뽑기 및 세척과정에 손을 보탰다.

 

또한 11월에는 신대리 마을에서 고추밭 및 마밭의 일손을 도왔다. 이뿐만 아니라 농촌가정에 소화기를 기증하고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했으며 4곳의 후원기관 물품을 약 105만원 상당 구매해 농촌 마을 경제 활성화를 뒷받침했다.

 

임옥기 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 공단 직원들의 많은 참여와 노력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관내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