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 1115회 1등 당첨번호 7, 12...
인천시 상수도본부, 유충 예방위해 정수장 ...
인천시, 인천애뜰주차장 시공사와 만나 지...
인천교통공사, 직원 건강관리를 위한 업무...

옹진군, 대청면 2024년 새봄맞이 환경정화행사 실시

등록일 2024년03월06일 20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 대청면은 지난 5일 지역 내 적치 쓰레기를 수거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2024년 새봄맞이 제1회 Clean-Up Day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 해병부대원, 유관 사회단체장, 대청면사무소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하여 미아동 해변에 밀려들어온 해안쓰레기 및 방치쓰레기 등 약 20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미아동해변은 바람에 의해 만들어지는 다채로운 물결무늬 백사장이 빼어난 풍광을 지니고 있으며, 빨래판 모양의 물결무늬 주름이 새겨진 주름바위가 즐비하고 수심이 얕아지는 썰물 때는 해안가를 따라 걸을 수 있는 대청면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지만 중국 발 해안쓰레기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다.

 

지난 2월 새로 부임한 임승운 대청면장은“관내 환경정비를 위한 이번 Clean-Up Day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 이후에도 주요 관광지 및 취약지를 중심으로 Clean-Up Day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누구나 찾아오고 싶어 하는 섬 대청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