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인천시 교육청, 2024년 서구 교...
인천 중구, ‘신포동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인천 부평구, 2024년 지적재조사사업 실시...
인천 동구의회, 청렴·이해충돌방지법 교육...

인천 부평구, 고향사랑기부 시 답례로 공연 관람권 할인 제공

등록일 2023년10월20일 21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11월1일까지 부평구 고향사랑기부자에게 답례품으로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관람권(S석 2만 5천 원)을 50% 특별 할인 금액에 제공한다.


구는 고향사랑기부액의 30% 이내 금액으로 선택할 수 있는 답례품으로 32종을 선정해 제공하고 있다.


부평구 문화재단 11월 기획공연인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국악과 현대 리듬이 조화를 이뤄 한국적인 정서를 잘 담아낸 창작 뮤지컬로, 한국뮤지컬어워즈 남녀 신인상 및 작품상을 수상했다. 11월 3일부터 4일까지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공연한다. 


차준택 구청장은 “이번 공연 할인 제공은 고향사랑 기부자들에게 ‘문화도시 부평’을 경험할 수 있는 답례품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부평에 연고나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부평 발전을 위해 부평구 고향사랑기부에 많이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열악한 지방재정을 보완하고 지역 간 균형발전을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10만 원 이하 100%, 10만 원 초과분 16.5%)와 기부 금액의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기부금은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으로 신청할 수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