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미추홀구의회 제274회 임시회 폐회 및 5분 발언

등록일 2023년07월12일 22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인천 미추홀구의회(의장 배상록)는 지난 7월 12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74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7월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임시회에서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저장강박 의심가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아동․청소년복지시설 퇴소청소년 등의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총 6개의 안건이 처리되었다.

 

특히 이번 12일 2차 본회의에서는 김재원 의원의 지난 5월 1일 개최된 구민의 날 행사에 대한 심도 있는 5분 발언이 있었다. 김의원은 앞으로 구민이 참여하는 행사를 추진함에 있어 지역 상권과 연계하여 상생하는 행사 계획을 수립할 것과 각 동 행정복지센터의 행사 부스 운영에 대한 종합적 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구민의 날 전국 방송의 광고 계약으로 인해 많은 예산이 지출됐는데 예산 투입 대비 홍보 효과는 크지 않았다’고 지적하며, ‘차년도 구민의 날은 모든 구민들이 지역 상권과 함께 즐길 수 있게 합리적이고 지역을 포용하는 계획을 수립해달라’고 당부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