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 2024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실...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개소 집중안...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봉화군, 봉화장터 30% 할인…봄꽃, 봄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26일 21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봉화군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봉화장터’의 매출증대 및 활성화를 위해 봄꽃, 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천혜 자연의 고장 봉화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약 77개 품목을 선보이며 사과, 한우, 조청, 장류 등 봉화장터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회원을 대상으로 주문결제 시 자동 적용되며 1인 1일 1회,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된다. 단,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는 제외된다.

 

현재 봉화장터에는 93개의 업체가 입점해 봉화에서 생산되는 잡곡, 사과, 송이, 한우, 장류, 참기름 등 다양한 농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처 확보 및 판로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을 지원하고자 2007년부터 봉화군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승호 유통특작과장은 “봉화장터의 농가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소비자에게 장바구니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를 점차 만들어 가겠으며 온라인 판로개척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