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봉화군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캠페...
강화군, 2024년도 주요 핵심사업 중간점검

대한체육회-피닉스다트, 다트게임기 전달식 개최

등록일 2023년04월06일 23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지난 5일 오후 2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피닉스다트(대표 이승윤)와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다트게임기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피닉스다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여가 선용을 돕기 위해 1천1백만 원 상당의 다트 게임기를 국가대표선수촌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이승윤 피닉스다트 대표, 김의재 대한다트협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인사, 전달식, 사진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승윤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에게 힘이 되고자 다트 게임기를 전달하게 되었다. 선수들이 훈련하면서 걱정도 많겠지만, 많은 국민들이 항상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경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장재근 선수촌장은 “피닉스다트와 대한다트협회의 응원으로 우리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내어 훈련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항저우아시안게임, 파리올림픽이 연이어 개최되는 만큼, 남은 기간 노력을 거듭하여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