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동대문포토클럽 ‘2023 동대문구 봄꽃축제’ 찾은 주민들에게 무료 사진인화 서비스 제공

등록일 2023년04월04일 11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동대문포토클럽(회장 권오형)이  1~2일 이틀간 개최된 ‘2023 동대문구 봄꽃축제’ 를 찾은 주민들에게 무료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4년 만에 개최된 봄꽃축제에 많은 주민들이 장안벚꽃길을 찾았고, 벚꽃길 북 카페 앞에 마련된 동대문포토클럽 사진인화 서비스는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풍적 인기로 이틀 동안 무려 1천명이 넘는 주민들이 이용하였고, 이틀간 교대로 봉사한 동대문포토클럽회원들은 “구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해드리며 포토클럽의 슬로건인 ‘사진으로 사랑을 품다’를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휴대폰 속에 묻혀 있던 추억의 사진을 선물 받은 구민들은 저마다 행복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즐겁게 벚꽃길을 산책했다.


1990년 12월 창설된 동대문포토클럽은 그동안 △저소득층 가족사진 촬영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찾아가는 전시회 운영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헌신해왔으며, 장안벚꽃길⋅배봉산둘레길 ‘야외 갤러리’에 계절별 사진작품을 전시하여 사계절 구민의 문화⋅예술 감수성 고취에 이바지하고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