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중구, 무인 회수기 설치 추진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선정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마음안심버스...
인천 연수구, 이른 무더위 날씨에 ‘수경시...

우리골프, 아시아골프연맹과 '12000클럽' 연계관련 업무협약

등록일 2023년03월22일 14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대표 : 권창용) 는 사단법인 아시아골프연맹 (회장 : 김용호)과 지난  21일 우리골프 '12000클럽' 연계관련 업무협약을 우리골프 사옥에서 체결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골프연맹은 세계 3대 골프 메이저로 공신력이 높은 호주PGA의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에 접목하여 우수한 골프 인재 양성 및 문화 정착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골프연맹과 우리골프는 연맹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과 대회 후원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다.   우리골프는 업무협약이후 첫 활동으로   연맹에서 개최하는 'Leuto ASIAGA Open Tour'등에 대회후원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골프 권창용 대표는 " 아시아골프연맹과의 협약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지난 2월 평창동 사옥이전후 우리골프는 관련 기업, 협회, 단체 등과 외연을 확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회원의 확보와 브랜드 확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2000클럽은 필드와 스크린골프 구분이 없이  홀인원 축하금 지원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특급 호텔 할인 제공, 헬스케어, 클리닉, 코스메틱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예정하고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