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청 편의점, 어르신들과 함께‘GS25 ...
인천 미추홀구, 영유아 대상 ‘아이사랑꿈...
봉화군 보건소, 치매보듬마을‘치매파트너 ...
인천 서구의회, 제266회 임시회 개회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16일 개최

등록일 2023년03월13일 21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항공산업 취업 지원을 위하여 오는 16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제1회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은 인천국제공항 지역 상주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자 인천시 중구청, 인천고용센터,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동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분기별(3월, 5월, 8월, 11월) 1회씩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릴 올해 첫 행사에는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케이에이㈜ ,㈜엑스퍼트 3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모집 직종은 지상조업, 미화원, 식품 분야 종사원(기내식 및 기용품 세팅) 등으로, 약 1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항공산업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잡스영종 중구 일자리센터(032-746-6920, 6921, 6923)’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헌 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항공산업 분야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항공산업 채용 시장이 조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