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

등록일 2023년02월28일 22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서구의회(의장 한승일)는 28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20일부터 이어진 9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서구의회는 이번 회기 동안 자치행정·복지도시·환경경제 총 3개 상임위를 통해 서구청의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받고, 구정 주요 현안과 사업계획을 살폈다.

 

28일 진행된 제2차 본회의에서는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입법·법률고문 운영 조례안 등 15건의 조례안 , 정서진호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등 2건의 동의안 , 가좌동 107-3.4번지 소규모 재개발사업 시행예정구역 지정안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을 최종 의결했다.  

 

본회의 안건 처리에 앞서 진행된 의정자유발언에서는 총 3명의 의원이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먼저 서지영 의원은 서구의 구도심 보행환경 파악 및 개선 방안에 대해 제언하였으며, 송승환 의원은 서구 복지재단의 필요성 및 복지재단 설립 준비 대책 마련에 대해 요구했다.

마지막으로 이영철 의원은 지방의회의 투명성 제고와 주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 공개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서구의회 한승일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노력을 아끼지 않은 동료 의원과 업무보고에 성실히 임해준 집행부에 감사드리며, 보고받은 사항들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